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등포 신세계 초마 중식당

by bigmother 2021. 4. 30.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놀러갔는데 점심시간이 되어 초마 중식당점에 갔다.

사실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만 쓸 수 있는 5천원 할인권을 뿌려서 겸사겸사

마실 나간김에 맛집이라고 하는 초마에 간 것이다.

여자친구랑 하얀짬뽕, 유니짜장, 탕수육을 시켰다. 가격은 각각 하얀짬뽕 만원, 유니짜장 8,000원 탕수육 18,000원인데,

여자친구와 나 둘다 5천원 할인 쿠폰을 써서 26,0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쿠폰은 만원이상 결제 시 쓸수 있기 때문에

여자친구는 하얀짬뽕을 나는 탕수육과 짜장을 계산해서 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었다.

둘이서 못먹을 것 같기도 했지만 탕수육이 맛있다고 해서 하나 시켰는데, 안시켰으면 후회할 뻔 했다.

탕수육을 시키면 투명한 소스와 약간은 투박한 모양의 탕수육이 나오는데, 바삭바삭하고 풍미가 살아있었다. .

여자친구가 시킨 하얀짬뽕. 생각보다 맵지않고 칼칼하고 깔끔한 맛이었다. 매운걸 못먹는 사람은 괜찮아 할듯하다.

내가 시킨 유니짜장. 짜장면 맛은 그냥 평범했다. 오히려 약간 짠맛이 있어서 쪼끔 실망했지만, 그래도 탕수육이

맛있어서 괜찮았다.

 

네이버 지도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map.naver.com

밑에 신세계 어플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9일까지이고 할인되는 매장이 제한이 있으니

잘보고 사용하면 좋을 것이다.

 

SHINSEGAE

 

edm.shinsegae.com

 

댓글